니들이잘낫지 내가잘낫나? 그걸왜나가지고그래? 일년만에땃으면 된거라며 능력있음 니들이해 난능력없어 관심도없고 할게없어서 생각중이였어 능력있으면 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 3. 14:03니들이잘낫지 내가잘낫나? 그걸왜나가지고그래? 일년만에땃으면 된거라며 능력있음 니들이해 난능력없어 관심도없고 할게없어서 생각중이였어 능력있으면 기본아닌가? 몰라 관심없어 로션이랑 두피영양안쓰면 택배좀보내봐 아맞다 어제기억난건데!!! 개떡 유괴범!! 칼들고다니는사람 집계약서 지장받으러다니는사람!!
어디아파트엿나?주택단지엿나? 공장다니면서 돈버는사람들한테 일부러그랫던걸로 알아 자기들도 아파트를 협박받고 지어서 적자가나오면 안된다나???
그래서한번씩 유괴를 일부러한다더라
아파트가 회사기숙사로올라갈지 국가소유? 결정에따라 다르다고하던데 그사람들 아직도그러고살걸???
그런동네가 따로잇는걸로아는데 모르는사람이많더라
장애인이 반이넘는다고 하던데 아들이나딸이지적장애가지고있으면 따라붗는 스토커로기억나 그칼이 문젠가??? 어디서구햇다더라? 그사람들말로는 바자회 야시장 잡상인이 팔아서 주문한거라고 했었지 그때 칼파는사람이 세계전과자 지명수배범이라고 했었지싶은데?? 그칼이 태국인가베트남인가 그루카못쓰고버린걸 계조햇다고들었어 경찰이뭐 물어도입을띄나?형사가뭐 나시를선물해주나? 난 발가락양말필요없다 그런거말고 더덕맛나는 거시기나 좀있으면 달라는건아니고
WRITTEN BY
- 임하양
윤 ㅠㄴ
,